아기꿈, 아기에 관한 꿈해몽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은 주로 자신의 일신에 관련된 꿈으로 취직이나 승진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상징몽이 경우가 많다. 그렇지 않으면 생각지 않은 곳에서 수익이나 횡재수가 생겨 많은 돈이 들어올 징조이다.

어머니가 아기인 자신에게 젖을 먹이고 있는 꿈

이러한 꿈에서 젖을 먹고 있는 자신의 기분이 만족하고 행복하였다면 현실의 상황들도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이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자금조달이 순조롭고 직원의 채용도 원활할 것이다. 사원이라면 거래처나 동료직원들, 또는 친구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없을 것이다. 생활의 전반적인 부분이 큰 문제나 사고없이 흘러갈 것을 표현해주는 꿈이니 이런 시기에 보다 열심히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이 좋겠다.

조상 중에 누군가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꿈

꿈 속에서 조상 중의 누군가가 갓난 아기를 업고 돌아다니는 것은 짐이나 부담이 되는 존재를 지켜주고 있는 격으로 웃어른 또는 직장 상사, 친지, 선배 등이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상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상징몽이다.

갓난아기나 어린 아이를 마구 거칠게 다루어 아이가 없어져버리는 꿈

꿈 속에서 갓난아기나 어린 아이를 마구 거칠게 다루어 아이가 없어져버렸다면 이는 당신이 당면한 문제를 용기있고 현명하게 처리할 것임을 암시한다. 즉 현실의 골칫거리나 걱정을 우왕좌왕하지 않고 결단력있게 해결하게 될 것이다. 어린 아이는 현실에서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가 되는 요소이거나 사람, 약점 등을 의미한다. 그래서 그 어린아이를 없애버렸음은 장애요소를 피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극복했음을 알려준다.

아기가 편안하게 자고 있어 평화로운 기분을 느꼈던 꿈

꿈 속에서 아기가 편안하게 자고 있어 평화로운 기분을 느꼈다면 조만간 힘든 일은 사라지고 한동안은 별 근심걱정없이 평화로운 생활을 할 수 있다. 당신에게 찾아온 좋은 시절을 충분히 즐기고 몸과 마음을 건강하고 충실하게 지내면 좋을 것이다. 당신을 보호하고 지켜주는 어떤 힘과 사람들이 있으니 아기처럼 마음놓고 당신의 일을 하면 모든 것이 순조로울 것이다.

임산부가 죽은 아기를 낳는 꿈

임산부가 죽은 아기를 낳는 꿈은 기분이 매우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될 불길한 징조이다. 사고, 실패 등의 의미가 있으니 매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조심해야 한다.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

꿈속의 아기는 어떤 일거리나 대상을 상징하므로 그 일에 정신적·물질적인 자본을 투자해서 더욱 완전 한 것으로 나아감을 뜻한다.

지하실 물속에 버려진 아기

지하실 물속에 버려진 아기를 건지려고 아기의 얼굴을 돌린 순간 이목구비를 알아 볼 수 없을만큼 문드러진 채 바라보던 꿈을 꾼 이후 임신중인 친구의 태아가 기형아라고 해서 인공유산

선녀가 아기를 가져다 준 꿈

태몽으로, 정부 고관이 중책을 맡겨 주거나 일국의 으뜸가는 학자가 되어 학문적 업적을 남길 아이를 출산한다.